[로블록스]바보들은 절대 못깨는 점프맵ㅋㅋ [아이큐90 리하랑 깰수있을까?] (잉여맨 김리하)

  조회수 114,759

잉여맨 유튜브

15 일 전

아이큐가 낮은데 우린 깰수있을까??ㅋㅋㅋㅋㅋ
게임링크 : www.roblox.com/games/6277026271/unnamed
여러분들 사랑해요♡
* 구독하기 알림설정 해주시면 힘이 됩니다!!
#아이큐 #로블록스 #타워
- 잉여맨채널 VIP 멤버가 되어보세요 ▶ : bit.ly/2IZZVex
# 매일매일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 구독하기 Link : goo.gl/2cVJex
- 메일 문의 : beachcombers@naver.com
- 인스타그램 Link : goo.gl/vU1ovo
▩ 잉여맨 가족 유튜브 채널..
- 단미호 유튜브 : goo.gl/OR23BQ
- 김리하 유튜브 : bit.ly/2IXn957
- 요루루 유튜브 : asq.kr/XUPwvSI6DGB4
자막캐릭터 출처 : 피요

댓글
곽시은
곽시은 34 분 전
메달리는거 왜 잉여맨이 못하는지 알겟다 왜냐면 화면을 일찍선 으로 가야 하는데 화면이 옆으로 갔어
최영주
최영주 일 전
난 다 해봐서 알아요,
이경용
이경용 일 전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나는 물약 9
강지은
강지은 3 일 전
저똑똑해요
설기임다
설기임다 3 일 전
난 한번에 다 깼는데.....
이재필
이재필 3 일 전
저 이거보고 바로 깼어요
임경준
임경준 4 일 전
전 아이큐가 500입니다^^
정소환
정소환 4 일 전
진짜길 가짜길 할때 화면을 자신이 있는쪽으로돌리고 화면을 밑으로 내리세요!!! ^_^
유은규
유은규 5 일 전
300(?)도 머리를돌려버렸더니 허리,어깨가아프다아아야아아아아아
하양이
하양이 6 일 전
욕하지마세욤!유튜버가그러면돼요안돼욤!
이시은
이시은 7 일 전
A~~~~~~~~~~~~~~~~~이건재가2년전에한건데너무느리게이점프맵을올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효선
반효선 7 일 전
곰타워가 거기있는 타워중 가장어려운 거예요..다 난이도가 있어요
Naam Leo
Naam Leo 7 일 전
돼지저금통 잉여맨 흑매 중에서 저는 잉여맨에 재밌어요 꿀 잼
오해근
오해근 7 일 전
김리하 잉여맨 단미호 알굴겅개해주세요 요루루님은 제가 챙겨봤는데 얼굴얼 보여주셔서 그런거고용 알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얼굴공개하며누좋겠는사람? ⬇️
백선동
백선동 6 일 전
ㅇㅈㅇㅈ 공개 해 주세영
삐약이_푸둥이 비엔나
삐약이_푸둥이 비엔나 7 일 전
꺼○라고하셨는데 꺼져 아녜여?....
김한결
김한결 8 일 전
나 이맵 토끼 타워 깼는데
호두맛쿠키
호두맛쿠키 8 일 전
두 두유를마신다 거구로마신다 비가만히와서 우유가상햇졋다.
박나연
박나연 8 일 전
꺼있는데꺽이이라는걸트름이라한다ㅇㅋ
박명길
박명길 8 일 전
잉여맨님 개미는아무리 높은곡에떨어져도50g도않돼기때문에 충격을받을수없어서죽지않아요.
배수현
배수현 8 일 전
멍처미
배수현
배수현 8 일 전
태초계가ㅋ속
배수현
배수현 8 일 전
모르는한쪽에잇는거는두두두두에쇼
배수현
배수현 8 일 전
피가.....
배수현
배수현 8 일 전
편집
배수현
배수현 8 일 전
오늘도재밋고웃기네
박민준
박민준 8 일 전
개미가 가벼워도 떨어지는속도는 같다.......
샌이비
샌이비 8 일 전
리하님은 곰스킨이랑 비슷 하니깐 봐주세요 잉여맨님 ㅋㅋ
박길임
박길임 9 일 전
올빼미나 부엉이 같은 종류에요 잉여맨님은 말한게 틀렸답니다. 왜냐 먹이를 쉽게찿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신기한것 .눈 엽애 얼굴같죠? 그런 귀 입니다. 그럼 안녕하세요 😄
김진우
김진우 8 일 전
아 전말 독똑카다(컨샙)
dalpang K
dalpang K 9 일 전
거북이이예요
포됴
포됴 9 일 전
달팽이 이빨은 현미경으로보면 있어요
잭펀,밍꼬,태경쁘허,잉여맨 1호팬
잭펀,밍꼬,태경쁘허,잉여맨 1호팬 9 일 전
7:28 이 정답 아시는분 100% 정답:꺼ㅈ
천악강아지
천악강아지 9 일 전
잉여맨님 뱀은 당연히 뒤로 못가죠 2학년도 알고있는 사실
이주향
이주향 9 일 전
그리구리하님살뺌
이주향
이주향 9 일 전
꺼져라고한구같음
송하성
송하성 9 일 전
뭐가재밌어!!!!
송하성
송하성 9 일 전
하!!!
이혜진
이혜진 9 일 전
잉여맨님이 못 매달리는거 저 잘 해요
ᄀhye young LEE
ᄀhye young LEE 9 일 전
꺼는꺼억이 있는데
손ukfv손혜란 g
손ukfv손혜란 g 10 일 전
동물타워 파란색 들어가지 마세요 스프링주는데 안줘서 사기에요
김나홍
김나홍 10 일 전
리하님 너무 귀여워
아미
아미 10 일 전
구라치면김구라됀다
아미
아미 10 일 전
두꺼비하대꺼aaㅈㆍ같은디
잉잉이
잉잉이 11 일 전
아니꺼져는아니죠!
하늘색을 제일 좋아-라이언-
하늘색을 제일 좋아-라이언- 11 일 전
ㅋㅋㅋㅋㅋ
하늘색을 제일 좋아-라이언-
하늘색을 제일 좋아-라이언- 11 일 전
헐..... 저도 하는데 ㅋㅋㅋ
아라꼬밍이방실이도팬
아라꼬밍이방실이도팬 11 일 전
다맞쳐닿ㅎㅎㅎㅎ
로지
로지 11 일 전
잉여맨이 두꺼비 삼향시할때 꺼× ㅋㅋㅋㅋㅋㅋㅋㅋ 남디자들은뭔지안다 ㅋㅋㅋ
다빈아 놀자!!!
다빈아 놀자!!! 9 일 전
나도 안다 난 여자다 🌶맛쥬? 변태라구 오해 ㄴㄴ
한비
한비 11 일 전
이여맨님귀여워
새폰꼬물이
새폰꼬물이 11 일 전
난 토끼만 빼고 다깸 토끼 어려워ㅠㅠ
김도현래영
김도현래영 11 일 전
나 ㅈㅓ 퀴즈를 점맵보다 더 빨리함
심진섭
심진섭 11 일 전
첨에나저거유차원에서뱌운건데..
데리초날린
데리초날린 11 일 전
저도해봤는데 깬타워가 없어요
Roblox_프로
Roblox_프로 11 일 전
죄송 하지만 올빼미는 170도 돌릴수 있습니다 아마도 작가 아이큐가..ㅋ
강원서
강원서 11 일 전
앵무새는 머리180도돌릴수있어요
더미.
더미. 12 일 전
0:34 달팽이: 사람 골구루 씹으니까 죽던데요?
소연
소연 9 일 전
ㅎㄷㄷ
또 쉬고있는 루아
또 쉬고있는 루아 12 일 전
올빼미는 머리를 270도 돌릴수 있습니다!!!!!!!!
지소
지소 12 일 전
올빼미는 목을 360도까진 못돌리고 270도 돌릴수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1G_2 37
1G_2 37 12 일 전
처음에 개미가 63층에서 떨어지면 않죽지 않아요?(이래뵈도 제가 그거 이거보고 해봐서요 다 맞았거든요)
정성연
정성연 12 일 전
포유류,양서류,파충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미tv
쭈미tv 12 일 전
두:둘이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르는 아이스크림을 냉장고에서 꺼:꺼내먹었다 근데 둘중에 한명이 비:비참하게 쓰러졌다. 끼약야야야야야야야야야 개:개구리가 구:구리를찾으러 리:리어카를 타고 미국으로 갔다
박영11ᅵ111ᅵ111111111111111111111111?
박영11ᅵ111ᅵ111111111111111111111111? 12 일 전
달팽이진짜이빨이몄게냐면2만5천3백입니다
율리아tv
율리아tv 12 일 전
아 저 이거 했는데 왜 저는 잉여맨님을 못볼까요?
정여진
정여진 12 일 전
김리아 바보
너만알고있어
너만알고있어 12 일 전
아악!!!내가 몆칠전에했돈건겤ㅋㅋ!!!!!(왜 이러냐
Wooho Jin
Wooho Jin 12 일 전
호기시혹시잉여맨님 됐다면 네모 접프맵 해주세요 제발 로블록스 네모접프맵입니다 제발 헤주세용 제발용^^^^^^^^^^
(민재♡)
(민재♡) 12 일 전
개미는 너무 말라서 떨어질때 나뭇잎 처럼 떨어져요
이은주
이은주 12 일 전
잉여맨님꺼져ㅋㅋㅋㅋ
김영신
김영신 12 일 전
잉여맨완전못함나는엄청잘하는데왜잉여맨은왜이렇게못해
김영신
김영신 12 일 전
믿어
김영신
김영신 12 일 전
욕한거아님
김영신
김영신 12 일 전
게못해요4한거아님
서문규
서문규 12 일 전
잉여맨님 사칭이요 닉:Haeun_jeong 단미호사칭:emsang001 입당
편집하는루민
편집하는루민 12 일 전
저 이거 한 번에 깼어요
윤정
윤정 13 일 전
잉여맨님 저보다 아이큐가 낯으시네요 ㅠㅠ
정아연
정아연 13 일 전
나도
정아연
정아연 13 일 전
너도 숨아쉬수 있는데
김범
김범 13 일 전
악마 제작자야!!!!!
조용진
조용진 13 일 전
3:51초 틀린 말 이예요! 염소가 머리를 360도로 회전해요!!
YT검은조직단
YT검은조직단 13 일 전
완벽한 이름은 모임?
권남규
권남규 13 일 전
토끼 타워는 쉬움
남병식
남병식 13 일 전
7:28초에 얼마난 심한욕을했으면 띠~~
강지은
강지은 13 일 전
리하님곰타워못개고개구리타워개스니가시킨개구리로봐거야돼요
강지은
강지은 13 일 전
개미가가벼워서바람때무네안죽나부다
미쯔와함께하는 로블록스
미쯔와함께하는 로블록스 13 일 전
꼭 마우스 클릭으로 안하고 더 편하게 할수있습니다!!!!
미쯔와함께하는 로블록스
미쯔와함께하는 로블록스 13 일 전
그거 저가 잉여맨 유튜브 볼때 그 함정이라고해야할까 그 진짜길이있고 가짜길이있는거 화면을 뒤로하면 뚤린게 가짜길이고 막힌게 진짜길이에요!!
미쯔와함께하는 로블록스
미쯔와함께하는 로블록스 13 일 전
저가 꿀팁알려드릴까요???
미쯔와함께하는 로블록스
미쯔와함께하는 로블록스 13 일 전
근데요....이거좀 말하기는 싫지만 어땋게 올빼미가 360도를 돌리수있는걸.....모르죠?????리하님 똑똑....해..요
이민경
이민경 13 일 전
스프링이 있으면더 멀리뛸수 있어용!
군만두TV
군만두TV 13 일 전
(꺼×)는..여러분이 알면 안되는..;이거는 고등학생들이 알수 잇죠~;; 제가 올해 고2 임니다; 이거 좀 심한 욕인데..
로아의채널
로아의채널 10 일 전
잇죠가 아니라 있죠 입니다.
jh _
jh _ 12 일 전
..? 님 고2 아닌듯 한데.. 저보다 더 어린듯요..? 맞춤법도 약간 틀리시고
소지영
소지영 13 일 전
잉맨님 그거 마우스 클릭으로 할때 마지막에 점프해야해요^^마지막에 점프안하면 가끔 앞으로 쭉가질때도 있어서
민지와친구들
민지와친구들 13 일 전
나는 유튜버 중에 잉여맨로블록스랑 백액아 재밌있어😁
김지은
김지은 7 일 전
나돈데
sks
sks 13 일 전
꺼○ 알고싶은분여기클릭하세요
sks
sks 13 일 전
꺼○는 꺼저 다..
있지를 믿지연
있지를 믿지연 13 일 전
엇! 나 저 점프맵 아는뎅 ㅎㅎ
변은진
변은진 13 일 전
잉여맨님유투브제밌게하고리하님스킨너무재밌내요
딴 따라단
딴 따라단 13 일 전
잉얘맨님 너무 못해욬ㅋㅋㅋㅋㅋㅋ
송예현
송예현 13 일 전
잉여맨님 그런데 달팽이 이빨 1만개에요 백상아리 보다 더 많아요
화월tv
화월tv 13 일 전
2:43 돌릴수 있죠. 왜냐하면, 부엉이는 그게 특기니까.
화월tv
화월tv 11 일 전
아...맞아요...올빼미..
안현주
안현주 13 일 전
위에죄송에요올이라고썼어요올빼미
안현주
안현주 13 일 전
오타있네용부엉이아니고올에영
화월tv
화월tv 13 일 전
1:55 아무리 몰라도 이건 아니지 않나...난 7살때 배웠는뎅... 여맨님은 안배웠나? 개구리는 숨 안쉬고 겨울잠을 보내요.
jin
jin 13 일 전
잉여맨님은 어른이니까먹으셨겠죠; 여맨님 상처 받아요;
소희하이하이TV
소희하이하이TV 13 일 전
두. 두이먹기아까운아이스크림을 꺼. 꺼비한테주는데 비. 비가네린다 성공!!!!!!!!!!!
한국여자
한국여자 13 일 전
개구리 인데 왜 운띄는걸 왜 개구이라고 했어요?
유튜버앙앙
유튜버앙앙 13 일 전
꺼는 꺼북칩이죠^^
Chaeeun Kang
Chaeeun Kang 13 일 전
전 퀴즈 한번애 깸 달팽이 는 이빨잇어용
Seungwoo Hong
Seungwoo Hong 13 일 전
잉여맨님 그거 단게 점맵이에요 토끼가 젤 쉽고 토끼 다음다음 단게가 올라가요 곰이 제일 어려운거..
숭이tv
숭이tv 13 일 전
오늘도재밌는영상감사합니다
하동이 네
하동이 네 13 일 전
처번째 에서 치설인대
민트초코
민트초코 13 일 전
개구리는 물속에서 아가미로 숨을 쉴수있어 그렇수도
강미TV
강미TV 13 일 전
이가 ㅋㅋ
비엔나 빗톨이노을이
비엔나 빗톨이노을이 13 일 전
그 매달리는거 일자로 보고 뛰어야해욥
침착맨, 게임단 감독이 되다
13:18